“다이어트전문 오프라인 플랫폼” 닭가슴살마트 입니다.
온라인 시장에서만 의존적으로 존재하는 ‘다이어트식품’을 오프라인으로 가져와 제품이 아닌 공간의 구성에 초점을 둠으로써 새로운 소비패턴 시장을 위해 새롭게 구성하였습니다.
노닷의 페어투는 오랫동안 신발을 사랑해온 스니커즈 매니아가 직접 만든 가장 안전한 한정판 스니커즈 마켓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과거 소수 매니아들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한정판 스니커즈 개인 거래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면서 일반적인 중고거래 방식은 잦은 사고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페어투는 이에 특화된 환경의 필요성을 몸소 느껴 보다 안전하고 쉽게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고자 시작되었습니다.
향후 마켓뿐만 아니라 스니커즈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전해줄 매거진과 커뮤니티를 구축하여 스니커즈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종합 서비스가 되고자 합니다.
프리미엄 모임 컨소시엄 서비스 시장을 개척해가는 앤드스페이스(&SPACE)입니다.
앤드스페이스는 기업 및 기관의 교육 담당자, 1인 강사, 개인모임 운영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나의 교육/모임을 오픈하기까지 단순 반복되는 수많은 준비과정의 잡무와 운영의 변수 등으로 인해 온전히 더 나은 교육을 만드는 일에 집중하기 어려웠던 문제를 프리미엄 교육전문 모임공간과 all in one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해결하고자 합니다.
앤드스페이스는 더 나은 교육과 모임을 만들어 더 많은 사람들의 도전과 성장을 응원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공공은 모두를 위한 공기정화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하는 회사입니다.
에어 사이클론과 물 소용돌이를 활용하여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가성비가 뛰어난 이중 와류형 공기정화기술을 개발했습니다.
공공은 가정과 회사뿐만 아니라 버스, 지하철 등 일상에서도 공기질 향상을 체감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맥파이앤타이거는 "누구나 쉽게 즐기는 좋은 차"를 모토로 일상 속 차생활을 제안합니다.
중국, 한국, 일본의 차를 원료로 지역의 특색을 담은 다양한 차를 만들고, 차와 함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청람자동차는 '자동차는 원래 조립, DIY 어디까지 해봤니?'라는 슬로건을 표방하며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수제 자동차 메이커가 되고자 합니다
자체 브랜드 자동차 설계와 더불어 기존 자동차의 리스토어와 레플리카를 만드는 연구를 통해 자동차에 대한 설계정보를 공유하고 나만의 모빌리티 제작을 꿈꾸는 분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뉴빌리티는 시각 정보를 촉각 정보로 변환하는 범용 게이밍 기어를 제작하는 스타트업입니다. 게임 내의 다양한 시각적 정보를 사용자가 선택하여 촉각적 정보(압력, 진동, 전기 등)로 변환하여 정보에 대한 최적의 감각을 제공합니다. 뉴빌리티는 향후 드론, AR 영역까지 확장하여 촉각 정보 디바이스를 제작할 예정입니다.
아렌네의 쉐어링은 기본 중계기 CRBT 플랫폼 중심의 RBT시스템을 클라우드 및 스마트폰 기반의 솔루션으로 대체하고 기존과는 차별화된 기술로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새로운 형태의 컬러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음원 streaming 플랫폼입니다. 쉐어링 플랫폼을 이용하면 기존의 컬러링보다 고음질 서비스가 가능하며, 음악을 넘어 동영상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